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폰지밥디너게임 - 식당타이쿤 플레이 하기

by 더스트캐치 2019. 9. 9.



스폰지밥디너게임 - 식당타이쿤


오늘 게임은 스폰지 밥 디너 게임입니다. 스폰지 밥이라는 캐릭터와 만화를 알고 있습니까? 이 스폰지 밥 직업은 햄버거 메이커 일뿐입니다. 이 게임이 나온 것 같아 스폰지 밥의 타이쿤 버전을 볼 수 있습니다. 수백 명의 물고기 손님을 맞이합니다. 나는 매 식사를 주어야한다. 해야 할 일이있는 게임이다. 우리는 빨리 회전해야하기 때문에 필요한만큼이 게임은 독창적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게임이 필수적입니다. 기분 좋은 기분의 스펀지 밥 느낄 수있는 게임 이제이 게임을 시작하겠습니다. 지금 시작하십시오. 스폰지 밥 디너 게임의 메인 화면입니다. 매우 기분이 좋은 스폰지 밥 만화 나는 같은 분위기가 그럼 연주를 시작하겠습니다. 이 게임은 타이쿤 스타일입니다 튜토리얼 설명이 있습니다. 생선 손님을 테이블로 안내 음식을 준비하고 다시 원합니다. 음식을 가져 오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계속합시다 많은 게임과 마찬가지로 단계가 있습니다. 단계적으로 첫 번째 단계가 제공됩니다. 처음에는 쉬우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나는 계속 우선 스폰지 밥 이제부터 손님이 올 것이다. 하나씩 즐겁게 해주세요.. 지금 손님은 꽤 많이 앉아 하나 하나의 주문으로 계속해. 각각 다른 메뉴가 있습니다. 주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면 많은 고객이 주문을 받았습니다. 이런 주문을하면 움직이는 것도 인생 계속 진행하십시오. 웃는 물고기 친구가 나와 이것은 스폰지 밥의 적절한 서비스 때문입니다. 내 친구도 기타 연주를 응원합니다. 그들이 밥을 먹을 때 테이블을 청소 해요. 나중에 새 손님을 맞이해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손님을 계속 받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국 실패 할 것입니다. 속도가 중요하길 바래. 모든 타이쿤 게임과 마찬가지로 빨리 감기가 핵심입니다. 나는 계속 주문한다. 우선 패스트 푸드 식당이기 때문에 주로 핫도그와 햄버거와 같은 많은 음식이 있습니다. 이 음식들은 정말 당신의 식단을 방해합니다. 그런 불행한 비운 음식입니다. 먹고 싶지만 다이어트 중입니다. 이 게임에 대한 설명은 조금 더 어려울 것입니다. 이들은 행복하게 먹고 떠나는 물고기입니다. 이렇게 생선을 곁들여서 즐거운 서빙이됩니다. 이 게임은 고객을 때리고 제거하는 것입니다. 매우 중요한 게임입니다. 당신은 그것이 속도 게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모든 타이쿤 게임과 마찬가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나는 당신이 즐기시기 바랍니다. 나는 첫 단계를 클리어했다. 나는 그것이 분명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결국 그들은 실패했습니다. 아마도 나는 많은 손님을받지 못했기 때문에 결과가 유감입니다. 더 많은 손님이 있었어야했는데 이번에는하지 않았습니다. 불행히도, 당신은 이렇게 멈출 수 없습니다. 나는 다음에 더 놀 것이다 게임을 해주세요. 재미있는 게임 이니까 흡입력 정말 높은 것 같아요 다시 노력하고 있습니다. 물고기 친구는 이번에 다시왔다. 이 지점은 정말 인기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서둘러 진행해 많은 친구들을 먹자 그래야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지울 수 있습니다. 사업은 정말 어렵다 게임처럼 네가 잘 오면 기뻐 이 손님은 많지 않습니다. 사업은 정말 힘들어요. 앞으로는 게임이 좋지 않습니다. 더 어려워 질거야. 이 같은 더 재미있는 게임 손님을 모으는 재미 스폰지 밥은 오늘 매우 어렵다. 나는 일하고있다. 직원들은 열심히 일합니다. 나는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볼 수 없습니다. 그럼 좋은 시간 보내 스폰지 밥 디너 게임을 즐겨보세요. 



1909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