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신시키기게임하기 [정자게임] 플레이 하기

by 더스트캐치 2018. 12. 12.



임신시키기게임하기 [정자게임]


이 시간에 많은 삶이 태어납니다. 사람은 태어나기 위해 두 사람이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여자와 남자입니다. 나는 서로를 사랑하고, 임신 할 때, 아이는 위장에서 자랍니다. 내 어머니의 약 10 개월 동안. 오늘 저는 정자와 계란이 어떻게 만날 수 있는지 배우는 정자 게임을 소개합니다. 이제 임신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정자를 조절할 것입니다. 나는 할 것이다.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제어 할 수 있습니다. P 버튼은 일시 정지하고, M 버튼은 음소거 상태입니다. SPACEBAR 키를 눌러 맵을 볼 수 있으므로 임신 게임의 첫 번째 단계부터 시작하여 정자가 달걀에 닿도록하려면 거친 여행을 극복해야합니다. 첫 번째 문이지만 맨 위로 옮기면 벽에 붙이지 말고 분명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움직이고 있지만 경쟁 할 필요는 없습니다. 1 등을하지 않으면 충분합니다. 레벨을 삭제할 때마다 다음 스테이지에 대한 설명이 표시됩니다. 두 번째 게이트는 자궁 경부 (cervix)라고합니다. 모르는 사람은 대부분 내가 팁을주고 정자 게임을 마칠 것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난관에 들어가기 전에 위 그림과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사람으로 표시된 경우 XY로 염색체를 설정하고 여성으로 표시된 경우 염색체가 XX로 설정되어야하며 문이 열립니다.



1812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