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045

장사게임 계란빵 타이쿤 플레이 하기 장사게임 계란빵 타이쿤 계란빵을 만들어서 파는 게임 계란빵 타이쿤입니다. 손님이 원하는 개수만큼 계란빵을 만들어 주면 되는데요, 반죽, 우유, 계란을 순서대로 넣고 뒤집으면 구워집니다. 너무 오래 구우면 타버려서 팔지 못하게 되어버리기 때문에 타지 않게 잘 구워야 합니다. 판매하는 만큼 점수가 오르지만, 오래 기다리면 감점이 되고 손님이 떠나버리므로 빠르게 만들어 팔아야 합니다. 여유가 있다면 미리 만들어두고 손님이 오면 바로바로 줄 수 있도록 재고를 쌓아두는 게 좋습니다. 2024. 3. 7.
틀린그림찾기 게임 블루베어 포토수첩 영국편 틀린그림찾기 게임 - 블루베어 포토수첩 영국편 틀린그림찾기 게임 블루베어 포토수첩 영국편입니다. 영국의 풍경사진을 보고 틀린부분을 찾으면 되는 게임입니다. 게임 조작은 간단하게 마우스 클릭만으로 할 수 있으며, 좌우 두장의 사진을 비교하여 틀린부분을 마우스로 클릭하여 제한시간 안에 5개의 틀린 부분을 찾아 클릭하면 클리어되는 게임입니다. 잘못 클릭하는 경우 하트가 소모되며, 3개의 하트가 주어집니다. 2024. 3. 4.
월드컵 맞고, 고스톱 게임하기 고스톱 게임 월드컵 맞고입니다. 일반적인 고스톱, 맞고 규칙과 동일합니다. 2024. 2. 25.
삼국지 삼국전기 플러스 | 2인용 오락실 플래시 게임하기 삼국지 삼국전기 플러스 | 2인용 오락실 플래시 게임하기 시작: 마우스 클릭 동전: 시프트 이동: 방향키 기본 키: A.S.Z.X 조이스틱 설정을 통해 2인용으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삼국지를 준비했습니다.이 작품의 경우 책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으며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은 작품인데요, 그 중 오락실에서 플레이하던 삼국전기플러스를 마련했습니다. 아무래도 너무 인기가 많은 삼국지 작품이기 때문에 누구나 한번 보거나 플레이해봤을 겁니다. 여러분도 시간 가지고 있을 때 한번 삼국전기 플러스를 플레이해 보았으면 합니다. 220920 2022. 9. 20.
캐딜락 앤 다이너소어 | 고전 오락실 플래시 게임 플레이 하기 캐딜락 앤 다이너소어 | 고전 오락실 플래시 게임 플레이 하기 서기 2513년 미국 동부, 지금으로부터 600여년 전 환경오염 등의 문제로 지구로부터 생존이 불가능해진 인류는 지하주택시설을 만들고 600여년 동안 집착해 지냈다.공룡과 인간은 공존하는 상태가 됐다. 기본 조작 키 이동: 방향키 버튼: Z X A S Q E 동전: 시프트 키 시작: 엔터 조이스틱 설정을 통해 2인용으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최대 4인용까지도 가능합니다. 220918 2022. 9. 18.
제미니윙(Gemini Wing) | 2인용 오락실 슈팅게임 플레이 하기 2인용 오락실 슈팅게임 제미니윙(Gemini Wing) 1987년에 테크모로 만든 종횡 슈팅 게임입니다. 당시 기준 단연 돋보이는 그래픽과 사운드가 인상적이죠. 슈팅게임 장르와 게임 분위기와 달리 서정정인 BGM이 돋보이는 게임입니다. 기본샷과 특수무기를 가지고 플레이하게 되는데, 기본샷 파워업은 아니지만 특수무기를 비행기 꼬리에 매달아서 플레이하게 됩니다. 플롯을 요약하자면, 수천 개의 유성이 땅에 떨어진 후, 세상은 갑작스러운 곤충으로 덮여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고립되었고 도시는 파괴되었고 식물은 감소했습니다. 곤충에게 빼앗긴 땅을 되찾기 위한 이야기입니다. 조작 방법 플레이어: 2명(조이스틱 설정으로 가능합니다.) 조작: 방향키 버튼 A: 기본 공격 버튼 B: 특수 무기 흰색 3웨이볼 - 3방향 웨.. 2022. 9. 17.